1,186 0 0 22 170 0 11년전 0

멈추면,비로소 보이는 대박상품

저자와 같이 20년간 상품을 개발한 사람은 상품개발에 대하여 거의 습관화 되어있는 공식이 있다. 하지만 일반상품개발을 하고 싶으나 경험이 부족하고 자신감이 부족한 분들께 나의 경험과 지식이 도움이 될까 하여 EBOOK으로 출간해본다. 쉽고 핵심만을 정리하여 누구나 하루 이틀 정도면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부디 멈추어 서서 대작상품에 대한 흐름을 읽고 이해하길 바란다. 책제목을 보고 베스트셀러 제목을 베 겼다라고 하여 비판하는 독자도 있으리라. 이 책의 제목을 그리한 것은 인터넷의 수많은 상품들 중에 검색하여 나타나게 하기 위해선 많이 검색되는 단어, 키워드를 찾아 함께 가는 전략이 필요하였기 때문이다. 대박상품의 시작은 상품의 브랜드 네이밍이다. 대박상품 마케팅을 세부적 ..
저자와 같이 20년간 상품을 개발한 사람은 상품개발에 대하여 거의 습관화 되어있는 공식이 있다.

하지만 일반상품개발을 하고 싶으나 경험이 부족하고 자신감이 부족한 분들께 나의 경험과 지식이 도움이 될까 하여 EBOOK으로 출간해본다.
쉽고 핵심만을 정리하여 누구나 하루 이틀 정도면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부디 멈추어 서서 대작상품에 대한 흐름을 읽고 이해하길 바란다.
책제목을 보고 베스트셀러 제목을 베 겼다라고 하여 비판하는 독자도 있으리라.
이 책의 제목을 그리한 것은 인터넷의 수많은 상품들 중에 검색하여 나타나게 하기 위해선 많이 검색되는 단어, 키워드를 찾아 함께 가는 전략이 필요하였기 때문이다.
대박상품의 시작은 상품의 브랜드 네이밍이다.

대박상품 마케팅을 세부적 분류로 접근하다 보면 EBOOK의 성격에 맞지 않는 무겁고, 펼치기 어려운 책으로 변할 수 있다.
이 책에선 전체를 다루고는 있지만 브랜드전략, 매장구성전략, 전시전략, 디자인전략, 시장분석, 고객관리부분을 과감히 뛰어넘었으며 소상공인, 개인이 쉽게 읽고 자신의 전략화하는데 좋도록 검토할 수 있도록 최대한 가볍게 접근하였다.

자. 그럼 전세계의 대박상품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눈에 보고, 대박상품을 즐겨보자.
20년간 쇼핑구루로써의 길을 걷다.
SNS,네트워크의 발달속도는 너무나도 놀랍습니다. 굉장히 많은 정보의 홍수속에서 정보는 넘쳐나고 ,쪼개지고,외곡되어가기도 합니다.
한분야에서 자신의 가치를 지키며 지금 이순간부터 생애의 모든 나날들을 멋지게 살아가겠다고 결심하며 전자출판이란 신세계에 발을 담급니다.
좀더쉽게 접근하고,좀더 가까이 다가갈수있는 길이라 믿고 S.GURU란 저자명으로 이 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려 합니다
저자가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 쓴 글인 < 돈버는 쇼핑습관의 힘>이 소비자를 위한 책이라면,<멈추면,비로소 보이는 대박상품>은 무엇인가 판매를 해서 대박을 내고 싶은 소상공인을 위한 책입니다. 물론 일반인들도 유통에 관심이 있다면 도움이되리라 생각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